디자인+실용성...두아니, 2015 봄 시즌 '퀼팅백 컬렉션' 출시
OSEN 강필주 기자
발행 2015.03.09 16: 18

퀼팅백 컬렉션, 호보/토트/백팩 등 다양한 구성, 합리적 가격대로 선봬
외출 많은 봄, PU, 자카드 등 가벼운 소재의 경량백 확대 구성
프리미엄 라인의 컨템백도 다수 출시…"K백 입지 강화할 것"

세정 웰메이드 입점 패션잡화 브랜드 두아니(DUANI)가 2015년 봄 시즌 신상품으로 '퀼팅백 컬렉션'을 선보인다.
이번 시즌 두아니의 신상품인 '퀼팅백 컬렉션'은 고급스러운 색감과 우아한 퀼팅 디자인이 특징으로, PU(Polyurethane) 소재를 사용해 가볍고, 실용적인 내부 설계로 사용이 편리하다. 또 미니 호보백, 토트백, 백팩 등 다양한 구성과 합리적인 가격대로 용도에 맞게 부담 없이 선택할 수 있다.
특히 퀼팅 미니 호보백은 길이 조절이 가능한 가방끈을 탈부착 할 수 있어 숄더백, 크로스백, 클러치까지 옷차림에 따라 다양한 스타일로 연출할 수 있다. 가격은 7만 9000원. 같은 라인의 퀼팅 토트 가방은 다양한 수납공간을 두어 더욱 실용적이다. 네이비와 그레이 컬러로 구성되어 있다. 가격은 21만 원.
퀼팅백 컬렉션 외에도, 두아니에서는 나들이나 외출이 많은 봄 시즌을 맞아 패브릭, 쟈카드, PU 등 소재를 사용해 경량화한 크로스백과 숄더백을 다양한 디자인과 합리적인 가격대로 두루 선보인다.
또 최근 브랜드 모델 박민영을 통해 K백 브랜드로 주목 받고 있는 두아니는 프리미엄 라인을 통해 소가죽 등 천연소재를 사용한 럭셔리 스타일의 컨템백(contemporary handbag) 제품도 다수 선보인다.
두아니 유형천 상품기획팀장은 "이번 시즌 두아니는 소비자들이 일상적으로 즐겨 멜 수 있는 실용적인 제품들을 다양하게 내놓는 한편, K백으로서의 입지 강화를 위해 중고가의 개성 강한 컨템백까지 두루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어 "봄시즌 신상품인 퀼팅백은 화사한 컬러와 여성스러운 디자인, 높은 실용성으로 화이트데이 등 기념일에 여자친구나 아내에게 선물하기에 좋다"고 덧붙였다.
letmeout@osen.co.kr
두아니 퀼팅백 컬렉션 화보 및 제품사진.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