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 사흘...호텔엔조이, 화이트데이 호텔PKG로 여심공략
OSEN 강필주 기자
발행 2015.03.09 17: 55

남성들이 여성의 취향을 파악하여 이벤트를 준비하고 선물을 고르는 것은 쉽지 않다. 사탕을 선물하는 것만으로는 진심이 표현되지 않을 수 있다는 뜻이다. 호텔엔조이의 화이트데이 패키지로 다양한 옵션을 살펴볼 수 있다.
전 세계 약 21만 개 호텔을 제공하고 있는 호텔엔조이(www.hotelnjoy.com)에서는 호텔별 화이트데이 패키지를 모아 '3일간의 SWEET 화이트데이' 프로모션을 공개했다. 화이트데이 패키지에 참여하는 호텔은 총 26개 호텔로 서울 도심에서부터 경기도, 강원도, 제주도까지 전국의 인기 호텔들이 라인업 되어있어 눈길을 끈다.
 

이 패키지에는 샴페인, 와인, 초콜릿, 케익은 물론, 식사권, 커플스파, 향초 등이 포함되어 있다.
라인업 되어 있는 호텔 중 롯데호텔서울은 클럽라운지 2인과 부케 커티시, 초콜릿세트, 곰인형이 포함되어 있는 패키지를 내놓았고, 노보텔앰베서더강남은 스파클링 와인세트가 포함되어 있는 객실 패키지를 판매하고 있다.
추가로 호텔엔조이에서는 화이트데이 당일인 14일 전,후로 3일동안 화이트데이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는 25명을 추첨하여 달달한 가나슈 케익을 증정한다.
letmeout@osen.co.kr
호텔엔조이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