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최대 트래블 백 브랜드 쌤소나이트가 글로벌 여행 사이트 트립어드바이저(blog.tripadvisor.com)의 '2015 트래블러스 초이스 어워드(2015 Traveler's Choice Awards)'에서 러기지 부문 1위를 차지해, 3년 연속 세계 최고의 트래블 백 브랜드로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올해 4회째인 트래블러스 초이스 어워드는 전세계 여행자들의 리뷰와 홈페이지 투표 등을 통해 매년 각 부문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한다. 소비자와 여행객들이 직접 선정하는 어워드로 공정성과 신뢰도 역시 높은 것으로 유명하다.
쌤소나이트는 이번 어워드에서 미국, 영국, 독일, 러시아 등 9개국 18만여 명 여행자들의 선택을 받아 3년 연속 러기지 부문 1위에 선정되며, 명실공히 세계 최고의 트래블 백 브랜드임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쌤소나이트 관계자는 "올해도 세계 각국의 여행객들에게 선택을 받는 영예를 안게 되어 감사드리고 자랑스럽게 생각한다"며 "100년이 넘는 시간 동안 그래왔던 것처럼 앞으로도 여행객들을 만족시키기 위해 여행가방 산업의 최전선에서 지속적인 혁신과 연구에 몰두해 나갈 것"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2015 트래블러스 초이스 어워드에는 총 74개 부문에서 최고의 브랜드들이 선정됐으며, 러기지 부문의 쌤소나이트를 비롯해 보세, 론리플래닛 등이 부문별 1위를 차지했다.
letmeout@osen.co.kr
쌤소나이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