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아이템부터 가격대별 센스 넘치는 기프트 아이템 제안!
여성들의 워너비 잇 백 레베카 밍코프, 레페토, 겐조 등 뉴 시즌 아이템 최대 60% 할인
글로벌 쇼핑 네트워크 위즈위드에서 오는 14일 화이트데이를 맞아 기프트 아이템 특별 할인 기획전을 실시한다.

이번 할인 기획전은 화이트데이를 겨냥, 가격대별 기프트 아이템을 추천하고 스페셜 프라이스를 제안한다. 로맨틱한 화이트 데이를 위한 대표 기프트 아이템으로는 ▲여성들의 워너비 잇 백 레베카 밍코프(Rebecca Minkoff) 미니 맥 18만 원 대, ▲이로(IRO) 빈티지 워싱 데님 팬츠 10만 원 대, ▲아메리카 캐주얼 슈즈 브랜드 바스(BASS) 남, 녀 슈즈 각각 9만 원 대, ▲레페토(repetto) 2015 SS 페이턴트 발레리나 플랫슈즈 26만 원 대를 추천하며 올 시즌 신상품들이 최대 60%까지 할인가로 판매되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 밖에도 ▲겐조(KENZO) 뉴 시즌 'Oui And Non' 클러치 ▲골든구스(Golden Goose) 슈퍼스타, ▲히든 웨지가 돋보이는 이자벨 마랑(Isabel Marant) 하이탑 스니커즈, ▲모스치노(Moschino) 퀼팅 백 팩 등 해외 유명 명품 브랜드들도 화이트데이를 맞아 추가 10%할인된 가격에 만나 볼 수 있다.
위즈위드 마케팅 팀 담당자는 "연인을 감동시키기 위해 고심하는 이들을 위해 트렌드를 반영한 다양한 아이템들을 합리적인 가격대에 제안하고, 특별한 날 센스있는 선물로 더욱 의미 있는 하루를 보낼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letmeout@osen.co.kr
위즈위드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