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핀그루나루, 원조 허니버터브래드 11번째 생일 1100개 쏜다
OSEN 강필주 기자
발행 2015.03.09 23: 40

여유를 즐길 수 있는 편안한 문화공간 커피전문점 '커핀그루나루'가 오는 28일 원조 허니버터브래드의 탄생 11주년을 맞아 무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커핀그루나루 공식 홈페이지(www.coffine.co.kr)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9일부터 진행된다. 허니버터브래드의 생일 축하 메시지를 댓글로 남기면 선착순 1100명에게 허니버터브래드 오리진 무료 쿠폰을 발송한다.
쿠폰은 허니버터브래드의 탄생일인 28일부터 사흘 동안 각 매장에서 사용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커핀그루나루는 28일 당일 탄생일을 기념하기 위해 허니버터브래드 전 품목을 특별가 3280원에 판매한다. 정상 판매가 대비 약 30% 할인 판매로 단 하루 동안 전국 매장에서 동시 진행된다.

허니버터브래드는 커핀그루나루가 최초 개발한 원조 메뉴로 식빵에 버터와 꿀을 발라 오븐에 구워 생크림과 함께 먹는 제품이다. 원조 허니버터브래드는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러우며 고소하고 달콤한 맛이 일품이며 커피와 궁합이 좋고 남녀노소 모두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커핀그루나루 관계자는 "브래드 탄생일을 맞아 그간 고객님들께 받은 사랑 그대로, 보답하는 마음에서 이벤트를 마련했다. 매년 3월 28일은 원조허니버터브래드를 기념하는 브래드데이로 지정하여 매 해 색다른 즐거움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더불어 커핀그루나루는 4월 새 봄을 맞이하며 허니버터브래드 3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한라봉, 콩가루, 트리플베리 3종으로 최근 웰빙 트렌드에 걸 맞는 건강하고 신선한 토핑으로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letmeout@osen.co.kr
허니버터브래드 오리진과 아래는 3월 28일 탄생 11주년을 맞이한 허니버터브래드 / 커핀그루나루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