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우빈이 쏜다...머렐, 영화 '스물' 예매권 증정 이벤트
OSEN 강필주 기자
발행 2015.03.10 09: 14

22일까지 머렐 공식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각 SNS 채널 동시 진행
추첨 통해 당첨된 총 100명, 영화 '스물' 예매권 1인 2매씩 증정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머렐(www.merrellkorea.co.kr)은 머렐 전속 모델 김우빈 주연 영화 '스물'의 개봉을 앞두고, '영화 '스물' 예매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머렐 공식 SNS 이벤트 게시물에 머렐과 함께 즐기고 싶은 아웃도어 액티비티에 대한 댓글을 남겨주면 된다.
이벤트는 오는 22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24일 홈페이지 및 각 SNS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당첨된 총 100명에게는 영화 '스물' 예매권(1인 2매)이 제공될 예정이다.
한편, 영화 '스물'은 김우빈, 이준호, 강하늘 주연의 인생의 가장 부끄러운 순간을 함께 한 스무 살 세 친구의 사랑과 우정, 꿈을 그린 코미디 영화로, 개봉 전부터 남자들의 환상 케미스트리로 주목 받고 있다.
지금까지 드라마 '학교2013', '상속자들'과 영화 '친구2', '기술자들'을 통해 극강 카리스마를 보여준 김우빈은 영화 '스물'에서 잉여의 삶을 지향하는 '인기절정 백수' 치호 역을 연기하며, 그간 보여주지 않았던 반전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3인 3색의 솔직하고 유쾌한 이야기를 담은 영화 '스물'은 오는 25일 개봉된다.
letmeout@osen.co.kr
머렐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