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리밋, 방풍·투습 뛰어난 '샤모니 블로킹 재킷' 출시
OSEN 강필주 기자
발행 2015.03.10 09: 15

윈드엣지 적용, 방풍-투습성 뛰어나 간절기 아웃도어 활동시 유용
캐주얼한 디자인에 아웃도어의 기능성을 더한 '샤모니 라인'의 시그니처 제품
2535세대를 위한 메트로 아웃도어 브랜드 엠리밋(대표 한철호)이 방풍 기능이 뛰어나 봄맞이 산행에 적합한 '샤모니 블로킹 재킷'을 출시했다.

'샤모니 블로킹 재킷'은 MEH(밀레에델바이스홀딩스)가 자체 개발한 기능성 방풍 소재 윈드엣지를 적용해 바람을 효과적으로 차단해 주어 체온을 유지해 준다. 방풍 기능 외에도 외부 습기는 효과적으로 차단하고 땀은 바로 배출 시키는 탁월한 투습 기능으로 쾌적하게 입을 수 있으며 발수 가공으로 생활방수도 가능하다. 바람이 자주 불고 황사가 찾아오는 등 변덕스러운 봄에 입기에 좋다.
캐주얼한 디자인에 아웃도어의 기능성을 더한 '샤모니 라인'의 시그니처 제품으로 엠리밋의 아이덴티티를 잘 표현했다. 어깨 부분에 두 가지 컬러를 배색해 심플하면서 감각적인 색감이 돋보이며 안감에는 패치워크 프린트를 사용해 밝고 경쾌한 엠리밋만의 요소인 '유머'를 더했다.
핏에 여유분을 주어 과하게 인체에 밀착되지 않는 레귤러핏으로 아웃도어 활동 시 편리성을 더했다. 소매는 벨크로로 여밈이 가능하고 밑단과 탈부착 가능한 후드는 스트링으로 핏 조절이 가능하다. 색상은 오렌지, 블루, 네이비 세 가지이고, 소비자가격은 19만 8000원.
엠리밋 사업 부장 박용학 상무는 "날씨가 변덕스러운 봄에는 체온을 유지해주는 기능성이 뛰어난 아웃도어 제품을 착용하는 것이 좋다"며, "엠리밋 샤모니 블로킹 재킷은 방풍?투습 기능이 탁월해 봄철 산행 등 아웃도어 활동할 때 입기 제격이다"고 전했다.
letmeout@osen.co.kr
엠리밋 '샤모니 블로킹 재킷'.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