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트리브소프트(이하 엔트리브)는 일렉트로닉 아츠(Electronic Arts, 이하 EA)의 온라인 실사 야구게임 ‘MVP 베이스볼 온라인(MVP Baseball Online)’에서 시범경기 시작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먼저, 엔트리브는 이날부터 4월 6일까지 총 4주간 미션을 달성하면 인기 아이템을 증정하는 ‘MVP 베이스볼 온라인’ ‘2015 프로야구 미션 이벤트’를 연다.
이용자는 매주 목요일 주어진 난이도 별 미션을 선택해 일주일 동안 게임을 즐기며 해당 미션을 달성하면 포인트를 받는다. 주간 획득포인트에 따라 ‘덱 선수 영입권’, ‘골드카드 영입권’ 등 인기 아이템이 제공된다.

또한, 이벤트 기간 내 획득한 모든 포인트에 따라 게임 내 최고 등급의 선수만 영입할 수 있는 ‘10 코스트 골드카드 영입권’, 게임 내 이적시장 최고 높은 가격의 선수를 영입할 수 있는 ‘이적시장 TOP 100 영입권’ 등 특별 보상도 있다.
이와 함께 엔트리브는 3월 22일까지 ‘시범경기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해당 기간 동안 금요일 오후 6시부터 일요일 24시까지 구단, 선수 경험치 60%, 획득 MP 40%를 추가로 획득할 수 있는 부스팅 타임이 열린다.
게임 플레이 10경기 이상 하는 이용자에게도 ‘골드카드 영입권’, ‘10만 MP’ 등 인기 아이템 19종으로 구성된 GM 랜덤박스를 증정한다.
‘MVP 베이스볼 온라인’은 스포츠 게임 명가 EA SPORTS의 ‘MVP 베이스볼 시리즈’를 기반으로 스피어헤드에서 한국 프로야구 라이선스를 반영해 새롭게 개발한 온라인 야구게임이다.
rainshine@osen.co.kr
엔트리브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