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8주년 맞은 PAT(피에이티), 브랜드 리뉴얼 선포식
OSEN 강희수 기자
발행 2015.03.10 15: 57

합리적인 가치의 명품(Affordable Luxury) 캐주얼을 추구하는 PAT(피에이티)의 2015 브랜드 리뉴얼 선포식을 가졌다.
지난 6일 워커힐 비스타홀에서 진행된 PAT(피에이티) 2015 브랜드 리뉴얼 선포식에서는 TfC(Tailored for Comfort)라는 새로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공개했다. 평안L&C의 모체인 PAT의 새로운 비전을 선포하는 자리로 PAT 매장을 운영하는 파트너, 협력업체, 임직원 등이 참석했다.
PAT에서 새롭게 선보인 TfC라인의 제품은 브랜드아이덴티티에 맞게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그리고 편안한 착용감을 추구했다. 클래식한 캐주얼 웨어를 컨템포러리하게 업데이트한 스타일들은 기존에 비해 한층 더 젊어지고 모던해진 디자인으로 이목을 끌었다.

이날 행사에는 PAT(피에이티) 15년 모델로 활동중인 이동욱도 참석해 리뉴얼 선포식을 축하했다.
설립 68주년을 맞은 평안엘앤씨의 PAT(피에이티)는 대표적인 캐주얼 브랜드로 자리매김 해왔다.
100c@osen.co.kr
PAT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