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때 그 시절 캐나다...인터파크투어와 4월 30일까지 이벤트
OSEN 강필주 기자
발행 2015.03.10 20: 28

캐나다는 오랫동안 어학연수 및 조기유학 목적지로 인기를 누리면서 8090 세대들 중 많은 이들이 한번쯤 캐나다 유학을 꿈꾸거나 캐나다에서 공부한 경험이 있을 것이다. 또는 본인이 아니라면 주위에 캐나다 어학연수나 워킹홀리데이 프로그램을 다녀온 이가 한 명이라도 있을 것이다.
특히 캐나다는 상대적으로 다른 여행지보다 만족도가 높아 캐나다 유학이나 여행을 다녀온 이는 꼭 다시 한번 캐나다를 방문하고 싶어한다. 캐나다를 가보지 않은 이라도 캐나다 여행을 버킷리스트에 올려놓고 있다.
 

이에 캐나다관광청은 이런 트렌드를 반영, 오는 4월 30일까지 인터파크 투어와 함께 'Again Canada! Back to 밴쿠버 & 토론토'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캐나다로 어학연수나 유학을 다녀온 이들에게 캐나다의 추억을 상기시키고 추억의 장소로 다시 한번 캐나다로 여행의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이번 이벤트를 통해서 캐나다를 가보지 못한 이들에게는 캐나다의 매력을 알릴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두 가지로 진행되는 이벤트는 캐나다 유학시절 혹은 캐나다를 여행했을 때의 추억이 담긴 사진을 등록하고 간단한 스토리를 남기는 방법과, 다시 가고 싶은 캐나다, 나만 알고 있는 캐나다의 멋진 장소, 혹은 미처 가보지 못해 가보고 싶은 캐나다에 대해 댓글을 남기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각각 1등에게는 에어캐나다와 델타항공에서 제공하는 캐나다 왕복항공권을 제공한다. 그 외에도 추첨을 통해 폴라로이드 카메라, 백화점 상품권, 외식상품권, 던킨도넛츠 기프트콘 등을 제공한다. 또한 Again Canada 여행상품을 예약하면 면세점 선불카드, 백화점 상품권 등의 경품도 받을 수 있다.
letmeout@osen.co.kr
캐나다관광청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