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남이라면 주목해야 할 화이트데이 레스토랑
OSEN 강필주 기자
발행 2015.03.11 01: 29

근사한 화이트데이를 계획하고 있는가? 그렇다면 트렌디한 장소로 떠오르는 그로서런트형 레스토랑에 주목해보자. 색다른 메뉴를 즐기며 저녁식사 데이트를 즐기거나 원하는 식재료를 테이크아웃하여 나만의 레시피로 연인과 둘만의 오붓한 파티를 즐길 수도 있는 트렌디한 장소, 그로서런트형 레스토랑이 있다.
국내 최초 정통 델리미트 존쿡 델리미트에서는 세계 각국의 육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마이스터가 매일 매장에서 직접 만드는 소시지와 햄, 그리고 흔히 접할 수 없는 각종 건조육, 바비큐 메뉴까지 구비되어 있어 평소 고기를 사랑하는 커플이라면 꼭 들러보는 것을 추천한다.
특별한 기념일에 주로 즐기는 스테이크보다 이색적이고 색다른 맛을 음미할 수 있는 다양한 고기 요리가 준비되어있다. 특히 존쿡 델리미트의 대표 메뉴 독일식 족발 요리 학센과 돼지 뒷다리를 염지 후 고산지대의 바람으로 오랜 시간 건조시켜 완성해 독특한 숙성 풍미를 느낄 수 있는 하몽이 풍성히 담긴 하몽플래터를 추천한다. 그동안 먹어왔던 고기 요리와는 사뭇 다른 새로운 미식의 세계를 열어줄 것이다.

이국적인 인테리어의 존쿡 델리미트에서 깊은 맛의 고기 요리와 기념일에 빠질 수 없는 주류와 함께 즐기는 식사는 마치 유럽의 레스토랑에서 식사를 즐기는 기분을 만끽할 수 있다. 매장 한켠에는 직접 만든 신선한 델리미트와 다양한 식재료가 구비되어 있어 식사를 마친 후 자리를 옮겨 집에서 오붓한 홈파티를 즐길 수도 있다. 쉽게 만들 수 있는 핑거푸드에 와인을 곁들이는 것만으로도 한층 무르익는 화이트데이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데이트 장소'에 빼놓을 수 없는 곳이 이탈리안 레스토랑이다. 하지만 흔한 이탈리안 요리는 이제 지겹다면 돌문어, 고등어, 성게알 등의 제주도에서 공수한 한국식 재료를 접목한 퓨전 이탈리안 요리를 맛볼 수 있는 올리아키틴앤그로서리를 추천한다.
가정집을 개조해 만들어 아늑한 공간에서 즐기는 싱싱한 퓨전 이탈리안 요리는 가장 이상적인 데이트 코스로 안성맞춤이다. 올라아 키친 앤 그로서리에서는 치즈, 올리브 등 간단한 식자재부터 주력 메뉴의 소스나 드레싱을 따로 판매하기 때문에 매장에서 즐기는 메뉴를 집에서도 그대로 즐길 수 있어 복잡한 장소를 피해 집에서 데이트를 즐기는 커플들에게 추천한다.
letmeout@osen.co.kr
존쿡 델리미트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