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시세끼-어촌편', 인물관계도 공개…'인간5+동물2'
OSEN 박현민 기자
발행 2015.03.11 19: 56

tvN '삼시세끼-어촌편' 만재도 인물관계도가 공개됐다.
11일 '삼시세끼' 공식 페이스북에는 '만재 헤럴드 2호'가 업데이트, 만재도 인물관계도 및 '차줌마 베스트 메뉴 톱3' 등이 다뤄져 눈길을 끌었다.
이날 공개된 인물관계도에는 차승원, 유해진, 손호준 등 메인 출연자들을 비롯해 추성훈, 정우 등의 특별 게스트, 산체, 벌이의 애완견과 애완묘까지 얽히고설킨 인간 다섯명과 동물 두 마리가 등장했다.

특히 '내가 못산다 못살아'와 '잔소리 대마왕'으로 얽힌 차승원과 유해진은 손호준에게 동시에 '호준아!!!'를 외치는 인물로 정리돼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손호준을 중심으로 이뤄진 산체와 벌이의 삼각관계도 포인트다.
'차줌마(차승원)표 베스트 메뉴 톱3'는 식빵, 홍합짱뽕, 제육볶음이 선정됐다. 또 이런 차줌마의 홍합짬뽕을 먹고 있는 나영석 PD의 미공개컷도 최초공개돼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편, 이서진-옥택연의 강원도 정선 옥순봉 생활로 화제를 모았던 '삼시세끼'의 스핀오프 '삼시세끼-어촌편'은 만재도에서 차승원, 유해진, 손호준의 어촌 라이프를 그려냈다. 오는 13일 '삼시세끼-어촌편' 본편이 종영하며, 20일에는 특집편이 방송된다.
gato@osen.co.kr
'삼시세끼' 페이스북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