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C 르송, 캘리그라피·일러스트 작가 늘봄과 콜라보레이션
OSEN 강필주 기자
발행 2015.03.12 02: 24

수묵 일러스트와 캘리그라피 감성 담은 선물용 제품 케이스 선보여
케이스와 함께 마음 전할 수 있는 메시지 카드 증정
국내 이너웨어 전문 기업 BYC(대표 김병석, www.byc.co.kr)의 란제리 브랜드 르송이 캘리그라피·일러스트 작가 늘봄(고은영)과 손잡고 봄의 화사함을 담은 선물용 제품 케이스를 선보였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케이스 디자인은 늘봄 작가 특유의 감성적인 손 글씨와 일러스트를 담아 제작됐다. 화사한 색상의 수묵 일러스트로 그려진 꽃과 나비는 동양적인 아름다움을 선사하며 여기에 '설렘, 꽃을 피우다'라는 문구를 더해 봄이 가진 따스한 느낌을 살려냈다. 케이스와 함께 간단한 메시지를 적을 수 있는 카드도 제공돼 선물하는 사람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르송 2015 S/S 신제품 화보 촬영에서도 콜라보레이션 작품이 나타났다. 늘봄 작가는 르송 신제품의 디자인과 색상에 따라 그에 어울리는 꽃, 나비 등 다양한 이미지로 형상화해 아름다움을 자아냈다. 관련 화보 이미지는 BYC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르송(Leson)은 프랑스어로 '소리'를 의미하며 BYC가 자신만의 감각을 중시하는 젊은 세대의 소리를 담고자 만든 고감각 란제리 브랜드다.
BYC 란제리 사업부 관계자는 "봄 시즌, 르송이 전하고자 하는 브랜드 이미지와 늘봄 작가의 따뜻한 감성이 잘 어우러져 우아하고 세련된 멋을 느낄 수 있다"며 "화사한 케이스와 함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카드도 증정돼 사랑하는 사람에게 전하는 센스있는 선물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letmeout@osen.co.kr
BYC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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