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가수3', 2차 경연 모습 어땠을까..열창+진지
OSEN 황미현 기자
발행 2015.03.12 08: 07

'나는 가수다3' 3라운드 2차 경연의 모습이 공개됐다. 
MBC '나는 가수다3' 측은 12일 2차 경연의 모습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시선을 사로잡는 선명한 파란색의 매니시룩을 입은 양파부터 여신이 강림한 듯 우아한 드레스를 입은 박정현까지 매력넘치는 모습의 ‘나가수3’의 7가수들의 모습이 담겨있어 이들이 보여줄 무대에 대한 기대감이 한 층 더 증폭되고 있다.
양파는 섹시한 매니시룩을 입고 은근한 섹시함을 드러낸 모습. 어떤 선곡과 무대를 보여줄 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또 하동균은 티셔츠에 체크 셔츠를 입은 뒤 가죽 재킷을 걸친 모습으로 거침없는 무대를 예고했다.  

스윗소로우와 박정현은 로맨틱한 모습이며, 소찬휘는 올블랙 카리스마로 무장해 무대 위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 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휘성과 나윤권의 패션 역시 그들이 무대에서 어떤 곡을 부를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지난 3라운드 1차경연에서 하얀색 의상으로 무대 몰입도를 높였던 그는 3라운드 2차경연에서는 선곡한 곡의 가사를 드러내는 듯한 빨간 재킷으로 강렬한 인상을 선사했다. 무엇보다 휘성은 선글라스를 쓰고 무대로 올랐는데, 그의 선글라스 착용에 특별한 이유가 숨겨져 있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고. 
이처럼 형형색색의 의상으로 자신들의 개성을 뽐낸 가수들은 탈락을 피하기 위해 선곡, 편곡, 무대연출까지 승부수를 던졌다는 후문이다.  
‘나가수3’의 3라운드 2차경연은 오는 13일 금요일 밤 10시부터 75분간 방송된다.
goodhmh@osen.co.kr
MBC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