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킬미힐미', 드라마 인기타고 OST도 대박 청신호
OSEN 황미현 기자
발행 2015.03.12 08: 25

MBC 수목미니시리즈 ‘킬미, 힐미’의 OST 앨범이 국내외에서 대박 청신호를 보이고 있다. 
지난 6일 발매된 ‘킬미, 힐미’ OST는 발매 전 3500여장 분량의 판매 예약이 쏟아졌다. 일반적인 드라마 OST 음반의 경우, 판매 예약 분량이 1000~2000장인 것을 감안할 때 출발부터 달랐던 셈이다. 
OST 제작사 팬 엔터테인먼트는 “추가 물량을 요청하는 온오프라인 매장의 전화가 쇄도하고 있다. 추가 물량의 제작 속도가 판매 속도를 따라잡지 못해 죄송스러울 따름”이라며 “드라마 못지 않게 곡 구성 등 OST 음반의 완성도 역시 끌어올리려 애쓴 결과를 인정해주시는 것 같아 감사하다”고 밝혔다.  

유통을 맡고 있는 워너뮤직코리아 역시 “대만 중국 등 아시아 여러 나라에서 판매 의사 및 유통 문의가 줄잇고 있다”며 “국내 드라마 OST로는 아주 오랜만에 해외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을 것같다”고 귀띔했다. 
'킬미힐미'OST 앨범에는 몽환적인 분위기로 ‘다중인격’이란 소재의 신비로움을 잘 살려 드라마에 대한 몰입도를 증폭시킨 메인 타이틀곡 '환청'(장재인)을 시작으로 자신의 아픔 탓에 누구도 사랑할 수 없는 마음을 담은 차도현 테마곡 ‘말할 수 없는 비밀’(문명진), 조금씩 서로를 향해 다가서는 주인공들의 설레는 마음을 그린 러브테마곡 ‘Healing Love’(에프엑스 루나루커스 초이), 사랑하지만 너무 소중하기에 숨길 수밖에 없는 애틋한 감정을 고백하는 오리온의 테마곡 ‘너를 보낸다’(박서준), 도현의 곁에서 사랑을 막 시작한 설레는 감정을 로맨틱하게 잘 나타낸 오리진 테마곡 ‘이런 기분’(이유림) 등이 수록되어 있다.
 goodhmh@osen.co.kr
킬미힐미 포스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