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딜락, 전국 8개 전시장서 2주간 전차종 시승행사 개최
OSEN 최은주 기자
발행 2015.03.12 11: 11

캐딜락이 시승 행사를 통해 제품을 홍보, 판매량 늘리기에 나선다.
지엠코리아는 오는 14일부터 29일까지 전국 8개 전시장에서 캐딜락의 강력한 성능과 디자인, 편의사양을 직접 경험해볼 수 있는 시승 행사 '캐딜락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 2015'를 진행한다.
올해 첫 번째 '캐딜락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 2015'에 참가하고자 하는 이는 전시장을 방문해 신청할 수 있으며 'ATS 쿠페' 'ATS 세단' 'CTS' 'SRX' 등 캐딜락의 베스트셀링 모델을 시승하면서 캐딜락 고유의 디자인 아이덴티티는 물론, 파워풀한 성능과 직관적인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큐, 차선이탈 경보와 햅틱시트 등의 첨단 안전 시스템을 비롯한 차량 정보를 영업직원으로부터 상세하게 안내받고 체험할 수 있다.

시승을 마친 이에게는 소정의 캐딜락 기념품이 증정되며 전시장에 비치된 응모권을 작성한 방문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골프존 상품권, 캐딜락 백팩, 서울모터쇼 입장권 등의 경품이 제공된다.
이 외에도 시승자 중 매일 2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상품권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4월 초 개별 통보될 예정이다.
장재준 지엠코리아 사장은 "더 많은 고객들에 캐딜락 고유의 아이덴티티와 뛰어난 제품 경쟁력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 제공하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하게 됐다"며 "앞으로 다양한 마케팅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지엠코리아는 올해 초 ATS 쿠페를 선보이며 캐딜락의 제품 포트폴리오 확장을 위한 새해 첫 걸음을 내디뎠다. 앞으로 지속적인 신차 출시 및 TV 드라마 PPL, 소비자 대상 온·오프라인 이벤트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캐딜락의 시장 점유율을 확대하며 국내 시장에서의 입지를 굳혀나갈 예정이다.
fj@osen.co.kr
ATS 세단(왼쪽)과 ATS 쿠페./ 캐딜락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