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감한 가족' 박주미·설현·민혁, 소금고드름 '귀요미' 삼남매
OSEN 정유진 기자
발행 2015.03.12 17: 08

AOA 설현이 라오스 촬영의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설현은 12일 오후 AOA의 공식 SNS에 "소금고드름..무슨 맛일까요? 이번주 금요일 11시 10분! '용감한 가족' 콕싸앗 소금마을 편! 본방사수해주세요"라는 글과 함께 박주미, 민혁, 설현의 소금 고드름 먹방샷이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수북하게 쌓인 소금들을 배경으로 새댁 박주미와 워너비 남매 민혁, 설현이 소금 고드름을 들고 카메라를 향해 포즈를 취해보이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라오스 소금의 맛을 온몸으로 표현하고 있는 박주미의 모습은 웃음마저 자아내고 있다.  

‘용감한 가족’에서 외숙모와 조카로 만난 세 사람의 이러한 현장 비하인드는 화기애애했던 분위기를 여실히 드러내고 있어 더욱 훈훈함을 더한다. 이에 오는 13일 방송을 통해 본격적으로 드러날 이들의 라오스 소금마을 정착기를 향한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는 상황. 
 
한편 ‘용감한 가족’은 6명의 가상 가족 이문식, 심혜진, 박명수, 박주미, 민혁, 설현이 라오스의 소금 마을 콕싸앗에 숨겨진 행복의 비밀을 찾아가는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 박주미-설현-민혁의 훈훈한 촬영 뒷모습으로 본방사수를 부르고 있는 '용감한 가족'은 13일 오후 11시 10분에 7화가 방송된다 
eujenej@osen.co.kr
: AOA 공식 SNS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