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랑(D’RAN) 화이트데이 시크릿 이벤트, ‘디랑 Beauty-Box’ 마련
OSEN 강희수 기자
발행 2015.03.12 18: 29

㈜디랑(대표 최장일)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디랑(www.dran.com)’이 3월 14일 화이트데이를 맞춰 ‘디랑 Beauty-Box’를 오픈했다.
 ‘디랑 Beauty-Box’는 20만원 상당의 디랑 베스트셀러 제품을 박스 1개로 구성해 7만 원에 선보이는 스페셜 상품이다. 디랑 온라인몰(www.dran.com)에서만 3월 10일부터 3월 15일까지 50개 한정 수량으로 판매 진행할 예정이다.
디랑(D’RAN) 마케팅 팀장은 “환절기 날씨에 건조해 질 수 있는 여성들의 피부 보호와 관리에 뛰어난 제품으로 뷰티박스를 큐레이션하였으며, 화이트데이에 연인들에게 줄 선물로 고민할 남성들에게는 센스있는 선물 아이템이 될 것이다”고 전했다. 

‘디랑 Beauty-Box’에는 화이트닝 페이셜 미스트, 콜라겐 퍼밍크림, 페이셜 비타민 E오일, 하이드레이팅 폼클렌저, 리제너레이팅&수딩 원더크림, 아쿠아 원더 리커버리 아이크림, 리뉴잉 오버나이트 팩 등 7가지 디랑의 베스트 아이템으로 구성 됐다.
디랑(D’RAN)은 자사 페이스북(www.facebook.com/beauty.dran)에서도 화이트데이 이벤트를 펼치고 있다.
100c@osen.co.kr
디랑(D’RAN)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