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일 정식 데뷔를 앞둔 글로벌 걸그룹 씨엘씨(CLC)가 온라인 리얼다큐 2화를 공개했다.
씨엘씨는 13일 오후, 온라인 음원사이트 멜론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발달장애 아동돕기를 위한 기부송 만들기 프로젝트 과정을 담은 온라인 리얼 다큐 ‘씨엘씨의 러브 케미스트리’ 2화 영상을 선보였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평소 발달장애 아동 돕기 기금 마련을 위한 거리 버스킹 공연을 펼쳐왔던 씨엘씨가 크리스마스 이브를 앞두고 이들을 위한 공연을 꾸미기 위해 직접 자작곡 제작에 나서 눈길을 끈다.

그 동안 트레이닝 과정의 일부로 자연스레 프로듀싱 능력을 갖춰왔던 씨엘씨 멤버들은 차근차근 멜로디와 가사를 붙여갔고, 곧 아름다운 선율을 완성하기에 이른다.
이렇게 만들어진 씨엘씨의 첫 자작곡의 제목은 ‘유어 마이 러브(You’re my Love)’. 발달장애 아동들을 직접 만나 노래를 알려주며 함께 연습에 나선 씨엘씨는 서서히 아름다운 하모니를 완성해 갔다.
이 밖에도 지난 겨울 큐브 엔터테인먼트 아티스트 및 스태프들과 연탄배달 봉사에 나선 씨엘씨의 봉사활동 모습과 양평에 위치한 발달장애 아동들의 쉼터를 방문해 재능기부 공연을 펼친 미니 라이브 현장 등 역시 함께 공개돼 풍성함을 더한다.
씨엘씨는 오는 15일 일요일 오후 5시, 서울 홍대 앞 놀이터를 방문해 버스킹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데뷔를 앞둔 상황에서도 거리공연을 통한 기부활동과 팬들과의 만남을 계속 이어가겠다는 포부. 더불어 데뷔 이후에도 꾸준한 거리 공연을 통해 발달장애 아동을 위한 지속적인 후원을 이어갈 것이라는 계획이다.
한편 씨엘씨는 큐브 엔터테인먼트가 포미닛 이후 약 6년 만에 선보이는 다국적 걸그룹이다.
nyc@osen.co.kr
큐브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