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댄싱9' 시즌3, 고난도 퍼포먼스 담은 공식 포스터 공개
OSEN 김윤지 기자
발행 2015.03.13 15: 40

케이블채널 Mnet 댄스 서바이벌 ‘댄싱9’ 시즌3가 공식 포스터를 공개했다.
13일 Mnet은 ‘댄싱9’ 시즌3에 출연하는 하휘동과 김설진, 최수진과 박인수가 고난도의 댄스 동작을 선보이는 공식 포스터 2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에서 하휘동과 김설진, 최수진과 박인수는 서로 대결하는 듯한 모습을 하고 있다. ‘댄싱9’의 두 MVP 하휘동과 김설진은 고공 점프와 안무 동작으로 합성 같은 장면을 연출하고 있다. 이어 뉴욕 시더레이크 컨템퍼러리 발레단에서 최초이자 유일한 한국인 단원으로 활동했던 최수진은 우아하고 아름다운 발레 동작을, 최수진의 손을 잡고 있는 박인수는 한 손으로만 땅을 짚고 물구나무를 서는 프리즈 동작을 선보이고 있다.

이와 함께 공식페이스북에는 메이킹 영상이 공개됐다. 메이킹 영상에는 최고의 한 컷을 위해 노력하는 댄서들의 열정적인 모습이 담겼다.
 
이와 관련해 Mnet ‘댄싱9’ 시즌3 제작진은 “고난도의 댄스를 선보이는 이번 포스터 작업을 위해 댄서들이 무척 수고해줬다. 어려운 동작임에도 불구하고 역시 최고의 댄서들답게 멋지게 소화해 내 제작진들 모두 감탄했다”며 “본 방송에서 선보일 멋진 공연을 위해 시즌3에 출연하는 댄서들 모두 땀 흘려 노력하고 있다. 첫 방송에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댄싱9’ 시즌3에서는 기존 방식과 다르게 온라인 투표를 통해 발탁된 ‘레드윙즈’, ‘블루아이’ 각 10인의 정예멤버들이 불꽃 튀는 맞대결을 벌일 예정이다. 현재까지 ‘레드윙즈’에 하휘동, 최수진, ‘블루아이’에 김설진, 박인수가 출연 소식을 알리며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마스터들 역시 각자의 팀을 우승으로 이끌었던 경험이 있는 마스터들로 구성됐다. ‘레드윙즈’에는 이민우, 우현영, 박지우가, ‘블루아이’에는 김수로, 이용우, 박지은이 마스터로 합류했다. 오는 4월 3일 오후 11시 첫 방송.
jay@osen.co.kr
Mnet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