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돈초이 EC2, 2015 S/S 슈즈-가방라인 출시
OSEN 강필주 기자
발행 2015.03.13 22: 47

국내에서 전개하는 유돈초이 EC2에서 2015년 S/S 라이프 스타일을 반영한 신제품 잡화라인을 이번 시즌 처음 소개한다.
의상만큼이나 모던하고 세련된 감성으로 이목을 집중시키는 유돈초이 EC2는 스니커즈 2종과 가방 3종으로 유돈초이만의 런던 스타일과 트렌디함을 접목시켜 새로운 스트릿 패션을 제안한다.
첫 번째로 소개할 스니커즈는 메탈릭한 감성이 돋보이는 글리터링 플랫폼 스니커즈 '달스톤'이다. 경쾌한 글리터링과 청키한 플랫폼 힐을 반영해 엣지있게 완성한 제품으로 두 개의 슈레이스가 있어 각기 다른 연출이 가능하다.

두 번째로는 6가지 프리미엄 가죽을 믹스매치한 프리미엄 스니커즈 '캠든'으로 2015년 뜨거운 어슬레져(Athleisure) 트랜드를 앞세워 편안하면서도 비범한 가죽 디자인이 특징적이다.
또한 슈즈에 이어 데일리 룩의 필수아이템 가방 3종이 여성들의 시선을 압도한다. 처음으로 소개할 패블 램스킨 원숄더백은 루즈한 쉐입과 볼드한 지퍼로 디자인하여 내추럴한 멋과 프로패셔널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이어 유니크한 리자드 백팩! 미디엄 사이즈와 스터드 장식이 어우러져 영(Young)한 감성을 자아낸다.
마지막으로 여성스러움을 강조한 양가죽 매쉬 토드백은 두 가지 컬러의 위빙소재로 입체감이 멋스럽고 유돈초이의 아트웍을 담은 참 장식을 더해 특별하게 마무리 되었다.
유돈초이 EC2 상품기획자 김미경 부장은 "디테일이 살아있는 감각적인 디자인과, 전반적으로 자연스러운 뉴트럴 색감이 어우러져 놈코어 트랜드를 선도한다. 더불어 합리적인 가격까지 더해져 디자이너 브랜드를 손에 넣을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밝혔다.
유돈초이 EC2의 신상 제품들은 오는 18일부터 CJmall에서 사전 예약 구매 가능하고, 오는 24일 CJ오쇼핑에서 첫 론칭 방송 한다.
letmeout@osen.co.kr
유돈초이 EC2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