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할배도 다녀온 '그리스', 신화탐방 여행 선착순 20명 모집
OSEN 강필주 기자
발행 2015.03.14 00: 20

유럽 남동부 발칸반도 남단에 위치한 그리스는 지중해 최고 여행지로 알려져 있다.
4~5월 여행지로 적격인 그리스는 신화 속 이야기의 주 무대이며,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섬 산토리니가 있는 환상의 나라이다.
이번 기회를 통해 그 동안 서유럽으로만 편재되었던 여행스타일을 잠시 제쳐두고 지중해의 보석, 그리스 여행을 통해 새로운 여행에 목마른 갈증을 시원하게 해소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최근 유럽·지중해 전문여행사인 나이스트립 (주)꿈꾸는여행이 'JUSTGO 그리스 여행 작가와 함께 떠나는 특별한 신화이야기-산토리니에서 잊지 못할 3일' 상품을 342만 원부터 시작하는 가격으로 출시하였다.
지난 2012년부터 계속 진행되고 있는 프로그램으로 올해는 4월 17일, 5월 1일, 5월 22일, 6월 5일 등 직장인들을 위해 금요일 밤 출발하며 차별화된 여행을 원하는 특별한 여행자들을 대상으로 신화 원정대를 각 차수별 선착순 20명 모집한다.
그리스의 주요 도시들, 신화와 고대 유적이 살아 숨 쉬는 곳 아테네, 그리스 남쪽 땅 끝 마을 수니온, 아폴론의 성지 델피, 벼랑 끝에 서 있는 중세 수도원 메테오라, 지중해의 꽃 산토리니를 방문하며 특히, 미코노스 1박 뿐만 아니라 산토리니에서 2박 3일의 자유일정 등 충분한 시간을 즐길 수 있는 국내 유일한 여행 프로그램을 자부한다.
(주)꿈꾸는여행이 제안하는 TOUR POINT도 놓치지 말자. JUSTGO 그리스 여행 작가의 동행으로 그리스의 역사와 미술을 누구보다 재미있게 풀어낼 수 있으며, 에미레이트 항공 이용으로 하늘위의 호텔인 A380편을 탑승(인천~두바이구간), 산토리니에서의 충분한 자유 시간으로 잊지 못할 그리스 여행을 제공한다.
한편 상품가격에는 항공료를 비롯해 항공 TAX, 전 일정 숙박 및 식사와 전문 인솔자 비용이 포함이 되어 있다.
letmeout@osen.co.kr
나이스트립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