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인 태블릿 전문 기업 와콤(Wacom)은 인튜어스 크리에이티브 스타일러스2(Intuos Creative Stylus 2) 및 뱀부 스타일러스 파인라인(Bamboo Stylus fineline) 제품이 세계적인 권위를 인정받고 있는 ‘2015 iF 디자인 어워드'에서 ‘제품 부문 상’을 수상했다고 13일 밝혔다.
뱀부 스타일러스 파인라인 및 인튜어스 크리에이티브 스타일러스2는 혁신적인 디자인, 품질, 마감, 소재 등 전 분야에서 걸쳐 심사위원들의 높은 평가를 받았다.

하이디 왕(Heidi Wang) 와콤 기술 마케팅 부문 부사장은 "와콤은 펜 기술의 선구자로서 디지털 플랫폼에서 상상력, 창의적인 표현을 위한 모든 제품과 소프트웨어를 만들어 내고 있다"며 "스타일러스는 최고의 기술과 사용자 중심의 디자인이 결합된 제품으로, 이번 수상을 통해 와콤의 우수성과 혁신성을 다시 한번 더 입증할 수 있게 돼 매우 기쁘다"고 말했다.
iF 디자인 어워드의 모든 수상작은 iF 온라인 종합 전시관(www.ifdesign.de.)에 전시된다. 와콤의 수상제품은 3월 1일부터 3개월 동안 함부르크 하펜씨티(Hongkongstraße 6, 20457 Hamburg)의 중심에 위치한 iF 플래그십 전시관에 전시될 예정이다.
letmeout@osen.co.kr
와콤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