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인 '애플', 3일째 음원 1위..'선정성과 파격 사이'
OSEN 최나영 기자
발행 2015.03.14 07: 13

네 번째 솔로 미니앨범으로 돌아 온 가인의 신곡 '애플(Apple)'이 3일째 주요 음원차트 정상 차지에 성공했다.
14일 오전 7시 기준, 가인의 '애플'은 올레뮤직, 네이버뮤직, 엠넷닷컴에서 1위에 올랐다. 이번 앨범 '하와'의 더블타이틀곡인 '파라다이스 로스트'는 소리바다 1위를 차지했다.
가인은 지난 12일 오전 0시 네 번째 미니앨범 '하와'로 컴백했다. 이번 앨범에서 성경의 인물인 하와를 '태초의 유혹의 여인', '신성성과 악마성을 동시에 가진 양면의 여인'등 현대적으로 재해석됐다. 앨범에는 이민수 작곡가, 김이나 작사가, 정석원, 박재범, 도끼, 휘성, 매드클라운 등이 참여했다.

엠넷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컴백 스페셜 무대를 펼치고 있다. '애플'에서는 귀여운 의상을 상큼 섹시한 매력을 과시한다. 제목처럼 '애플힙'에 중점을 둔 탄탄해진 가인의 몸매가 돋보인다. '야하다'라고 느낄 법한 것에서 '멋있다'라는 반응을 이끌어내는 게 가인의 힘이다.
'파라다이스 로스트' 무대는 '애플'과는 완전히 상반된 모습. 몸에 달라붙는 블랙 의상으로 성경 속 뱀을 형상화한 끈적끈적한 퍼포먼스를 통해 특유의 무대 장악력을 보여주고 있다. 
한편 나얼의 '같은 시간 속의 너'가 멜론과 지니 1위, 신화의 '표적'이 벅스 1위를 각각 차지했다.
nyc@osen.co.kr
에이팝 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