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시오 오셔너스 사면 뉴욕행 왕복 비즈니스 항공권 추첨
OSEN 강필주 기자
발행 2015.03.14 15: 49

긴 겨울 끝에 찾아온 반가운 계절, 봄의 시작을 알리는 3월.
카시오의 엘레강스 테크놀로지 시계 브랜드 오셔너스(OCEANUS)에서 기다림 속에 만난 따스한 봄만큼이나 반갑고도 설레는 실속 가득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번 이벤트는 오셔너스 제품 구매자 중 1명을 추첨, 뉴욕행 비즈니스석 티켓을 증정한다.

지난 2004년 카시오에서 론칭해 올해 11주년을 맞이하는 오셔너스는 그리스 신화 속 바다의 신 오케아노스(Oceanos)의 이름에서 유래됐다. 바다를 이미지화한 오셔너스 블루가 특징인 메탈 시계 브랜드이다.
또한 표준 전파 수신 기능 탑재로 정기적인 시간 수정이 필요 없도록 했으며 솔라 배터리를 사용해 전지를 교환해야 하는 번거로움을 없애 안정적인 구동을 자랑한다.
게다가 지난 12월 출시된 세계 최초 풀 메탈 전파 솔라 시계인 OCW-G1000 는 GPS 전파 수신 기능까지 더해져 많은 비즈니스맨의 필수 아이템으로 사랑받고 있다.
오셔너스의 제품은 전국 G-SHOCK 매장에서, OCW-G1000는 전국 12개 매장(홈페이지 참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직영점 구매자 대상 이벤트는 오는 24일까지 매장에 비치된 응모권을 작성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한편 추첨을 통해 당첨된 행운의 1인에게는 오는 26일 개별적으로 통보할 예정이다.
letmeout@osen.co.kr
카시오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