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인나, 휴그랜트 지원사격..'한번 더 해피엔딩' 콜라보
OSEN 이혜린 기자
발행 2015.03.15 10: 16

배우 유인나가 휴 그랜트의 로맨틱 힐링드라마 '한번 더 해피엔딩'을 지원사격한다.
‘당신의 오늘은 행복한가요?’라는 영화의 메인 카피처럼 바로 ‘지금’이라는 행복의 메시지를 전하는 '한 번 더 해피엔딩'은 앞으로 유인나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다양한 컨텐츠를 공개할 예정. 유인나의 내레이션이 담긴 30초 예고편 공개를 시작으로, 개봉 전 ‘유인나의 볼륨을 높여요’와 함께하는 '한 번 더 해피엔딩' 유인나 옆자리 시사회도 진행될 예정이다.
공개를 앞둔 30초 예고편과 라디오 광고 녹음을 마친 유인나는 이번 해피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게 된 데에 대해 “참 따뜻한 영화 '그 여자 작사 그 남자 작곡'의 마크 로렌스 감독과 특유의 멋이 많은 배우 휴 그랜트의 조화만으로도 끌리는 영화인데, 내레이션을 하고 함께 홍보 활동을 하게 돼 영광스럽고 정말 기쁘다. 덕분에 한 번 더 행복한 일이 생긴 것 같다. 여러분들도 '한 번 더 해피엔딩'과 함께 한 번 더 행복해지시길 바란다”는 소감을 밝혔다.

'한 번 더 해피엔딩'은 한 때 잘 나가던 시나리오 작가로 헐리우드에서의 재기만이 성공의 지표라 여겼던 ‘키스 마이클스’(휴 그랜트)가 생활고에 어쩔 수 없이 시골대학 강사직에 도전하게 되고, 새로운 사람들과의 만남을 통해 진짜 행복의 가치를 알아가며 인생이란 시나리오를 다시 써 내려가게 되는 내용을 담았다.
오는 4월 8일 개봉.
rinny@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