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 디지털 카달로그 iOS·안드로이드 어플리케이션 출시
OSEN 최은주 기자
발행 2015.03.16 09: 42

벤츠 코리아가 국내서 판매 중인 차종을 간편하게 스마트폰으로 확인 할 수 있는 카달로그 어플리케이션을 출시했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가 국내 시장에 출시된 메르세데스-벤츠 차종에 대한 정확한 정보를 신속하고 편리하게 제공하고자 메르세데스-벤츠 디지털 카탈로그(Mercedes-Benz Digital Catalogue)를 선보인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메르세데스-벤츠 디지털 카탈로그는 iOS 및 안드로이드를 지원하는 모바일 기기에서 편리하게 다운로드가 가능하며 애플 앱 스토어와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MB카탈로그'로 검색하면 된다.

소비자들은 메르세데스-벤츠 디지털 카탈로그를 통해 국내 시장에 출시된 메르세데스-벤츠 차종에 대한 정보를 쉽고 편리하게 볼 수 있다.
차종 별로 다운로드가 가능한 이 어플리케이션은 각 차종의 디자인, 안전 및 편의 장치, 제원, 옵션 사양, 가격 등의 상세 정보와 영상을 제공한다.
특히, 'Configurator(컨피규레이터)' 기능 이용 시 선택 사양을 조합하여 나만의 차량을 가상으로 꾸며볼 수 있어 소비자들은 보다 효율적이고 맞춤화된 정보를 볼 수 있다.
​또한, 메르세데스-벤츠 컬렉션 제품, 전시장과 서비스센터, 메르세데스-벤츠 파이낸셜 서비스 등 관련 정보가 제공된다.
이 외에도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차량 구매 상담 프로그램인 디지털 세일즈 툴(DST)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다. 디지털 세일즈 툴(DST)은 아이패드를 사용해 차량 관련 정보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어디에서나 차량 구매 상담이 가능한 프로그램으로 , 메르세데스-벤츠 파이낸셜 서비스 코리아에서 출시한 어플리케이션인 'iPad POS(벤츠파이낸셜)'가 더해져 차량 구매에 필요한 견적 산출 기능까지 원스탑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fj@osen.co.kr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