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로룩스, 봄철 황사 시즌에 대비, 미세먼지의 위협으로부터 가족 건강 지키자는 취지로 캠페인
완벽한 여과 성능과 밀폐시스템으로 미세먼지 0.00% 구현 프리미엄 싸이클론 청소기 '울트라플렉스'
울트라플렉스 구매자 중 추첨 통해 일렉트로룩스 옥시즌 공기청정기 경품 제공

글로벌 리딩 가전그룹 일렉트로룩스 코리아(대표 문상영)가 16일부터 오는 5월 31까지 '미세먼지 걱정 없는 건강한 우리 집 만들기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오는 봄철 황사 시즌을 대비해 황사와 미세먼지의 위협으로부터 가족 건강을 지키자는 취지로 기획됐으며, 오는 5월 31일까지 일렉트로룩스의 이용자를 위한 다양한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일렉트로룩스는 '미세먼지 걱정 없는 건강한 우리 집 만들기 캠페인'의 첫 번째 프로모션 행사로 푸짐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일렉트로룩스의 프리미엄 싸이클론 청소기인 울트라플렉스 2종(ZUF4206DEL, ZUF4202OR) 중 하나를 구입하는 이 중 추첨으로 선정되는 40명에게 아기 공기청정기로 널리 알려진 일렉트로룩스 '옥시즌 공기청정기'가 증정된다.
일렉트로룩스에 따르면 '옥시즌 공기청정기'는 세계 최고 청정국가 스웨덴의 아스마 알러지 협회(스웨덴 천식 알러지 협회)와 미국의 AHAM(미국 가전 제조 협회)의 인증을 획득해 그 뛰어난 성능을 인정받은 제품으로, 초미세먼지 및 바이러스를 99.9% 살균 및 제거한다.
이번 캠페인의 주력 제품인 울트라플렉스는 생활가전 100년의 기술을 보유한 일렉트로룩스가 한국 소비자에 대한 5년간의 연구 끝에 개발된 프리미엄 싸이클론 청소기로 탁월한 여과 성능과 완벽한 밀폐시스템으로 미세먼지 0.00%를 구현했을 뿐만 아니라, 1800W 모터의 강력한 터보 싸이클론을 탑재하고 있다.
한국식 주거 공간의 특징인 가구 밑의 좁고 깊숙한 공간과 코너까지 완벽하게 먼지를 제거하는 플렉스프로(Flex Pro™) 노즐은 얇은 두께로 제작되어 작은 골프공이 들어갈 정도의 공간이라면 어디든지 청소할 수 있으며 180도 회전도 가능하다.
일렉트로룩스 코리아의 문상영 대표는 "올해 봄 유난히 많은 대형 황사가 올 수도 있다는 기상청의 예보에 많은 소비자들이 미세먼지 차단과 실내청소에 대해 더욱 각별한 신경을 쓰고 있다"며 "뛰어난 미세먼지 제거력을 자랑하는 일렉트로룩스 청소기를 통해 온 가족의 건강을 지키자는 취지에서 기획한 이번 '미세먼지 걱정 없는 건강한 우리 집 만들기 캠페인'으로 소비자들이 보다 깨끗하고 안전한 봄 시즌을 보낼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일렉트로룩스는 '미세먼지 걱정 없는 건강한 우리 집 만들기 캠페인' 기간 동안 울트라플렉스를 구매하는 이 모두에게 항균 전문브랜드 데톨의 워시세트도 증정할 예정이다. 옥시즌 공기청정기 증정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일렉트로룩스 코리아 고객서비스 센터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하여 구매 정보 및 개인 정보 기재 후 영수증을 등록하면 된다. 당첨자는 5월 초, 6월 초 2회에 걸쳐 선정된다.
letmeout@osen.co.kr
울트라플렉스 / 일렉트로룩스 코리아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