힙합돌 빅플로의 하이탑이 MBC 예능 프로그램 '일밤-진짜 사나이2'에 합류했다.
18일 방송계에 따르면 하이탑은 지난 17일 '진짜사나이2' 촬영에 합류해 기존 멤버들과 함께 훈련에 임했다. 1994년생인 하이탑은 올해 22살로, 실제 훈련병들과 비슷한 또래라 남다른 모습을 보일 것으로 기대된다.
뿐만 아니라 하이탑은 지난 설특집 MBC 예능 프로그램 '아이돌 육상대회' 풋살 경기에서 뛰어난 운동 신경으로 첫 골을 넣는 등 기량을 보인 인물. 군 훈련에서도 체력적으로 뛰어난 모습을 보였을 지 관심이 모인다.

하이탑은 '진짜사나이2'의 임원희, 정겨운, 김영철, 샘 오취리, 이규한, 샘킴, 슬리피와 함께 훈련을 하게 됐다. 기존 멤버들은 이날 오전 보병사단인 25사단에 입소했으며 하이탑은 이들보다 늦은 오후 촬영에 합류했다.
지난해 빅플로로 데뷔한 하이탑은 지난해 12월 종영한 MBC 에브리원 '하숙 24번지'에 출연하며 가요는 물론 연기에도 재능을 입증한 바 있다.
'진짜사나이2'는 임원희, 김영철, 샘 킴, 김승현, 이규한, 정겨운, 강인, 슬리피, 샘 오취리, 영민, 광민 등 총 11명의 멤버들 중 매 촬영시마다 적합한 인원을 선발해 자대 촬영을 한다. 이번 25사단에는 7명의 멤버들이 촬영에 임하게 됐다.
이들의 촬영 모습은 방송 중인 '진짜사나이2'의 훈련소분이 끝나는 대로 전파를 탈 예정이다.
goodhmh@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