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라이워크의 토털 라인 론칭 기념 팝업스토어 오픈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일상생활에서도 착용 가능한 플라이워크룩 제안
아웃도어 브랜드 K2(대표 정영훈, www.k2.co.kr)가 2015년 플라이워크의 토털 라인 론칭과 플라이워크 워킹화의 선풍적인 인기에 힘입어 K2 플라이워크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 K2 플라이워크 팝업스토어는 3월 18일 소공동 롯데백화점 본점을 시작으로 전국 총 4개의 백화점 매장에서 순차적으로 선보인다.

K2는 플라이워크 팝업스토어를 통해 스타일과 기능성을 동시에 갖추고 워킹, 여행 등 가벼운 아웃도어 활동이나 일상생활에서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는 워킹화, 의류, 용품 등을 제안한다. 플라이워크 팝업스토어에서는 발바닥까지 숨쉬는 워킹화 '옵티멀 브리드' 뿐만 아니라 황사 걱정 없는 '플라이워크 W/S재킷'까지 플라이워크 라인의 제품들을 한눈에 살펴볼 수 있다.
K2의 플라이워크 라인은 2013년 워킹화 단독 아이템으로 처음 출시되어 큰 화제가 된 바 있으며, 2015년에는 '플라이워크' 라인을 의류, 용품 등의 품목까지 확대하여 소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숨쉬는 워킹화로 주목받고 있는 '옵티멀 브리드'는 출시 두 달 만에 1만 5000족 이상의 판매고를 기록하며 워킹화 열풍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K2 관계자는 "플라이워크 토털 라인 구성과 신제품 플라이워크 워킹화의 인기에 힘입어 플라이워크 라인의 컨셉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며 "이번 플라이워크 팝업스토어를 통해 K2 플라이 워크 워킹룩을 한 눈에 경험하는 좋은 기회가 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플라이워크 팝업 스토어는 전국 4개의 백화점(서울-롯데본점, 경기-롯데평촌점, 대전- 갤러리아타임월드점, 부산-신세계센텀시티점)에서 순차적으로 오픈되며, 8월 말까지 진행된다.
letmeout@osen.co.kr
K2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