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40주년 기념 #ATribute 프로젝트 통해 브랜드 스토리 공개
총 40주간 매주 다른 테마의 브랜드 스토리와 이미지 선보일 예정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SNS 채널 통해 고객들도 직접 참여 가능

이탈리아 대표 디자이너 브랜드 조르지오 아르마니(Giorgio Armani)가 브랜드 론칭 40주년을 기념해 #ATribute 프로젝트를 실시한다.
#ATribute는 아르마니에게 바치는 헌사(Armani Tribute)라는 뜻으로, 지난 40년 간 아르마니와 관련된 모든 테마, 인물, 사물들을 대표하는 단어인 동시에, 브랜드의 40주년을 축하하는 공식 표기어로 사용된다.
아르마니는 이달 16일부터 공식 웹사이트 www.armani.com/ATribute를 통해 디자이너 조르지오 아르마니의 40년간의 업적을 기념하는 다양한 스토리들을 공개한다.
총 40주 동안 매주 각기 다른 테마로 구성되는 이번 프로젝트에서는, 각 주 별로 '아르마니의 수트', '아르마니와 영화', '아르마니와 드레스' 등 흥미로운 40가지 스토리를 선보이며, 재미있는 볼거리와 브랜드의 역사를 제공한다.
특히 그 동안 공개된 적 없던 브랜드의 희귀 사진 자료들도 만나볼 수 있으며, 브랜드의 풍부한 스토리뿐만 아니라 디자이너 조르지오 아르마니가 한결같이 이끌어온 브랜드의 비전도 함께 되돌아볼 수 있다.
장장 40주 간 펼쳐질 이번 프로젝트는 아르마니의 웹사이트는 물론 공식 소셜 네트워킹 서비스(페이스북, 트위터, 인스타그램, 핀터레스트 등)에서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조르지오 아르마니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전 세계의 모든 고객들이 이번 40주년 기념 프로젝트에 직접 참여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 고객들은 #ATribute 해시태그를 달아 자신들만이 간직하고 있는 아르마니에 대한 추억이나 감동, 재미있는 에피소드 등을 서로 공유할 수 있다.
letmeout@osen.co.kr
조르지오 아르마니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