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보라토리오 올파티보, JW메리어트 동대문스퀘어 객실 품격 더한다
OSEN 강필주 기자
발행 2015.03.18 23: 18

아트와 향의 조합으로 탄생한 이탈리아 퍼퓸 브랜드, 라보라토리오 올파티보(LABORATORIO OLFATTIVO)는 JW 메리어트호텔 동대문스퀘어와 함께 봄 맞이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JW메리어트호텔 동대문스퀘어 '더 센트 오브 스프링(The Scent of Spring)' 패키지를 이용하는 이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해당 객실에는 분위기의 품격을 더할 수 있는 라보라토리오 올파티보 디퓨저를 배치해 이용객들이 보다 편안하게 쉴 수 있는 공간으로 마련했다.
라보라토리오 올파티보의 디퓨저는 전문적이고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한 프래그런스 컬렉션으로 품격있는 분위기를 연출해준다. 오랜 연구 끝에 탄생한 디퓨저는 블랙 새틴 장식으로 우아함을 더한 보틀과 심플하고 세련된 박스에 담겨 있다.

또한 이용객에게는 호텔에서 느꼈던 안락함을 지속할 수 있도록 라보라토리오 올파티보 향수 샘플 2종 교환권과 제품 구입시 세라믹 디퓨저를 증정하는 스페셜 쿠폰도 추가 증정한다.
정해진 규칙과 정형화된 마케팅 없이 여러 아티스트들의 다양한 영감과 후각의 심미적 의식을 통해 탄생하는 라보라토리오 올파티보는 현대백화점(무역센터점, 킨텍스점)과 롯데백화점(건대 스타시티점, 분당점) 등 전국 주요 백화점에 입점되어 있으며,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31일까지 진행된다.
letmeout@osen.co.kr
JW 메리어트 동대문스퀘어 서울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