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지민X아이언·키썸X인순이·육지담X백예린, '언프리티' 콜라보
OSEN 최나영 기자
발행 2015.03.19 07: 57

[OSEN-최나영 기자] 걸그룹 AOA 지민X 래퍼 아이언 외에도 키썸X인순이, 육지담X백예린 함께 한 신곡을 공개한다.
19일 방송계에 따르면 이 곡들은 엠넷 ‘언프리티 랩스타’의 세미파이널 곡으로, 함께 이색 콜라보를 맞춘 것으로 알려졌다. 오는 19일 방송 이후 20일 0시 공개될 예정이다.
지민은 ‘언프리티 랩스타’에서 순한X=외모와 상반되는 공격적인 톤과 참신한 랩으로 프로듀서들의 극찬을 받아 왔다. 아이언은 ‘쇼미더머니3’에서 준우승을 차지했던 실력파 래퍼. 두 사람의 만남이 어떤 새로운 곡을 만들어낼 지 기대를 모은다.

키썸과 인순이의 만남도 주목된다. 키썸은 '언프리티 랩스타'가 낳은 스타 중 한 명으로 국내 대표 여성 보컬리스트 인순이와의 에너지 넘치는 만남을 이루게 된다. 육지담과 '음색 깡패'라고 불리는 백예린은 또래들의 만남으로 신선한 시너지를 낼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언프리티 랩스타’는 여자 래퍼 컴필레이션 앨범 제작을 놓고 8인의 실력파 여자 래퍼들이 치열한 대결을 펼치는 서바이벌 프로그램. 제시, 지민, 타이미, 치타, 졸리브이, 키썸, 육지담, 제이스, 릴샴 등이 출연했다.
nyc@osen.co.kr
엠넷, JYP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