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PD, 컴백 동시에 무대반응 후끈..'카리스마 랩' 발사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15.03.19 08: 45

가수 조PD가 지난 18일 새 앨범 '황금 알을 낳는 거위 Part.1'을 발매, 네티즌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소속사 스타덤엔터테인먼트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지난 17일 오후 7시 퇴근길에 오른 직장인들을 위해 뮤직비디오를 선공개해 음악 팬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조PD의 이번 타이틀곡 ‘캔디(Candy)’에 최근 뮤지컬배우로 활약 중인 바다가 피처링에 참여한 데 이어, 조PD가 수장으로 있는 스타덤엔터테인먼트 소속 아티스트들이 음원은 물론 뮤직비디오까지 대거 참여해 발매 전부터 화제가 잇따랐다.
발매 당일 조PD는 어플리케이션 ‘밀크’를 통해 17년간의 음악 활동을 다시 한 번 정리하며 자신의 목소리로 설명을 더했다. 또 케이블채널 MBC MUSIC '쇼! 챔피언'을 통해 타이틀곡 ‘캔디’로 바다와 함께 첫 무대에 오르며 그간 제작자로서 숨겨온 무대 위의 뮤지션 모습을 여줘 카리스마 랩을 선보이며 팬들의 기대에 부흥했다.
 
스타덤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앞으로 음악프로그램 뿐만 아니라 예 능, 라디오, 공연 등 다양한 활동으로 새로운 모습을 보여드릴 예정"이라고 전했다.
seon@osen.co.kr
스타덤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