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키는 최고의 축구 스타 크리스티아누 호날두(레알 마드리드)를 위한 새로운 축구화 머큐리얼 슈퍼플라이 CR7 실버웨어(Mercurial Superfly CR7 Silverware)를 선보인다.
머큐리얼 슈퍼플라이 CR7 실버웨어 축구화는 지난해 10월 호날두의 환상적인 퍼포먼스와 함께 데뷔한 머큐리얼 슈퍼플라이 CR7 축구화의 가장 큰 특징인 광채 나는 갑피와 유려한 곡선미를 새롭게 해석하여 탄생했다.
축구화 전반을 두르고 있는 갑피는 고급스럽게 빛나는 은빛 색상으로, 승리의 상징인 우승 트로피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된 것이 특징이다. 더불어 푸른빛과 흑요석(obsidian)의 검정 색상이 어우러지는 다이내믹 핏 칼라(Dynamic Fit Collar)는 갑피의 은빛 색상과 완벽한 조화를 이루며 가장 스타일리시한 축구화를 완성해준다. 발등에 큼지막하게 위치한 스우시와 발 안쪽에 CR7 로고는 강렬한 오렌지 색상으로 디자인됐다.

머큐리얼 슈퍼플라이 CR7 실버웨어는 기존 머큐리얼 축구화의 정통성을 이어받아 폭발적인 스피드에 초점을 맞춰 제작됐다. 발목까지 올라오는 다이내믹 핏 칼라는 극한의 움직임 속에서 선수의 발을 단단히 받쳐주며 축구화가 신체의 일부인 듯한 완벽한 착용감을 전달해준다.
촘촘히 짜인 나이키 플라이니트(Nike Flyknit) 갑피는 축구화와 선수의 발을 하나로 만들어주는 역할을 하며 뛰어난 접지력과 향상된 볼 컨트롤 능력을 제공한다. 또한 신속히 반응하는 탄소섬유 소재의 플레이트를 장착하여 극대화된 스피드와 완벽한 퍼포먼스를 제공한다.
머큐리얼 슈퍼플라이 CR7 실버웨어는 오는 20일부터 나이키닷컴(www.nike.com)을 통해 만나 볼 수 있으며, 나이키 축구 전문 매장 및 나이키 매장에서는 오는 26일부터 만날 수 있다.
sportsher@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