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T(피에이티), 젊고 모던해진 TfC라인 출시
OSEN 강희수 기자
발행 2015.03.19 09: 57

합리적인 가치의 명품(Affordable Luxury) 캐주얼을 추구하는 PAT(피에이티)에서 새로운 브랜드 아이덴티티가 담긴 신규라인 TfC를 출시했다.
TfC는 Tailored for Comfort의 약자로, 심플하고 세련된 제품과 세심한 배려로 소비자들의 니즈를 한 단계 더 만족시키고자 탄생한 라인이다.
심플한 선과 패턴, 그리고 컬러를 활용하면서 고급스러운 디테일로 포인트를 더하고 몸에 편안하게 맞는 핏감까지 갖춘 것이 특징. 그 동안 PAT에서 보여주었던 클래식한 캐주얼 웨어를 컨템포러리하게 업데이트하여 기존에 비해 한층 젊어지고 모던해진 디자인으로 선보인다.

TfC라인은 올 여름 시즌부터 출시 되는 라인인 만큼 밝고 경쾌하지만 절제된 세련미를 가미해 PAT만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보여준다. 특히 아이보리, 블랙과 화이트 등의 모던한 컬러와 부드러운 파스텔 컬러는 올 여름 한층 화사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 할 수 있다.
PAT의 마케팅 팀에서는 “TfC라인은 유행에 민감하지만 유행에 압도 당하지 않고 그 안에서 자신의 것을 찾을 줄 아는, 도시적인 라이프 스타일을 즐기는 사람들을 위해 출시됐다. 심플한 디자인으로 활용폭이 넓고 선을 살려주면서도 제 몸에 맞춘 듯 편해 자주 손이 가는 아이템이 될 것이다. 또한 TfC라인은 라인 안에서 풀 코디가 가능하도록 구성되어 캐주얼룩부터 비즈니스룩까지 손쉽게 스타일링이 가능하며, 통일성을 유지하면서도 고급스럽고 감각적인 룩을 연출할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PAT는 2015년 광고 캠페인 “Make That Change”를 통해 새롭게 변화된 브랜드 이미지를 위트 있는 영상으로 제작해 오는 4월까지 TVCF를 통해 방영할 예정이며 TfC라인은 오늘부터 내달 초까지 순차적으로 출시돼 전국 PAT 50여개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
100c@osen.co.kr
 PAT(피에이티)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