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조가 경북 지역의 판매를 강화한다. 경주까지 담당하게 될 포항전시장을 새로이 연다.
푸조(PEUGEOT)의 공식수입원인 한불모터스㈜는 경북 주요 도시인 포항에 새롭게 포항전시장을 오픈하며 판매 네트워크를 강화한다고 밝혔다.
포항을 중심으로 하는 경북 지역은 최근 수입 자동차 판매가 증가하고 있는 지역으로, 부산, 대구를 이어 서울 이남 지역의 떠오르고 있는 수입차 시장의 요충지다. 한불모터스㈜의 공식 딜러인 F2모터스는 증가하고 있는 해당 지역 소비자의 요구를 충족시키고, 푸조의 판매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포항 전시장을 오픈하게 됐다.

푸조 포항전시장은 지상 1층, 총 면적 약 198제곱미터 규모로 최대 4대의 차량을 전시할 수 있는 공간을 갖추고 있으며 방문자는 언제든지 푸조 대표 모델 시승 및 상담이 가능하다.
포항 전시장은 포항 내 수입 자동차 브랜드가 밀집돼 있는 중앙대로에 위치하고 있어 업체 측에서는 경주 지역과 20여분 거리라는 지리적 이점으로 경북 인근 지역 소비자의 접근성을 높일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한편, 한불모터스㈜는 지난 6일부터 푸조 대표 인기 모델 '뉴 푸조 2008'의 다양한 장점을 체험할 수 있는 전국 테스트 드라이브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포항 전시장은 20일~22일까지 진행된다. 이벤트 참가자에게는 2008 에코백을 비롯한 푸조 로고가 새겨진 양말, 우산, 열쇠고리, 모자 등을 기념품으로 증정할 예정이다(단, 기념품은 전시장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다).
푸조는 포항 전시장 오픈으로 강남, 대치, 부산, 울산 등 전국에 21개 전시장을 운영 중이다.
fj@osen.co.kr
뉴 푸조 2008./ 푸조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