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드' 현빈·한지민, 로맨틱 키스 예고 '안방 심쿵'
OSEN 박정선 기자
발행 2015.03.19 15: 48

‘하이드 지킬, 나’ 현빈 한지민이 로맨틱 키스로 안방극장을 물들인다.
오늘(19일) 방송되는 SBS 수목드라마 ‘하이드 지킬, 나’(극본 김지운/연출 조영광 박신우/제작 에이치이앤엠 KPJ) 18회에서는 구서진 또는 로빈(현빈 분) 두 인격과 사랑에 빠져버린 장하나(한지민 분)의 로맨스가 깊이를 더하며 두근거리는 설렘을 선사할 전망이다.
이런 가운데 이날 ‘하이드 지킬, 나’ 제작진은 방송을 앞두고 현빈, 한지민의 키스신 촬영현장 스틸을 공개했다.  

공개된 스틸 속 현빈과 한지민은 극중 로빈의 작업실로 보이는 곳에 함께 있다. 소파에 팔을 걸친 채 앉아 애틋함과 사랑스러움이 가득한 눈빛으로 한지민을 바라보는 현빈, 그의 코앞에서 얼굴이 닿을락 말락 할 정도로 가까운 거리에 앉아 있는 한지민의 뒷모습이 사진만으로도 보는 이의 가슴을 두근거리게 만든다.
  
하지만 무엇보다 눈길을 끄는 것은 하단에 위치한 사진이다. 현빈이 두 팔로 한지민의 어깨를 꼭 감싸 쥔 채 그녀를 바라보고 있기 때문. 설레는 듯 살짝 눈을 감은 한지민과 그런 한지민에게 다가서는 현빈의 모습이 극 중 두 사람의 달콤하면서도 애틋한 로맨스를 고스란히 담아내 더욱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한편, ‘하이드 지킬, 나’ 18회는 오늘 밤 10시에 방송된다.
 
mewolong@osen.co.kr
에이치이앤엠 KPJ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