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강남이 그룹 엔플라잉(이승협, 권광진, 차훈, 김재현)에게 연애 비법을 전수한다.
강남은 오는 25일 방송되는 엔플라잉의 리얼리티 프로그램, 엠넷 ‘원나잇 스터디’에 출연한다.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는 물론 JTBC ‘학교 다녀오겠습니다’, ‘속사정 쌀롱’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예능감을 뽐내 온 강남은 이번 ‘원나잇 스터디’에서 남다른 예능감은 물론, 엔플라잉 멤버들에게 자신만의 여성을 사로잡는 비법을 전수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엔플라잉은 FNC엔터테인먼트가 씨엔블루 이후 5년 만에 내놓는 4인조 보이그룹. 이미 일본 인디신에서 음악성과 대중성을 인정받았다. 이들은 첫 번째 인디즈 싱글 ‘바스켓(BASKET)’으로 오리콘 인디즈 주간 차트 2위, 두 번째 인디즈 싱글 ‘원 앤 온리(One and Only)’로 일본 타워레코드 1위를 차지하며 돌풍을 일으켰다. 올 상반기 데뷔 앨범 발표를 앞두고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각 멤버들의 개성과 매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한편 엔플라잉이 출연하는 '원나잇 스터디'는 이날 첫 회를 시작으로 매주 수요일 오후 7시에 방송된다. 메인 MC인 개그우먼 이국주, 매 주 다른 스페셜 멘토와 함께 엔플라잉이 여성의 마음을 사로잡는 방법을 트레이닝 받는 내용으로 진행된다.
trio88@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