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들의 축구단, 단디축구로 부활하라
OSEN 손찬익 기자
발행 2015.03.19 21: 45

대구MBC, 20일 밤 11시 15분 키프로스 전훈 특집방송
K리그 챌린지 소속 구단으로는 유일하게 유럽 전지훈련을 펼쳤던 대구FC의 키프로스 전지훈련 이야기 '우리들의 축구단, 단디축구로 부활하라'가 개막 전야인 오는 20일 밤 11시 15분에  대구MBC 를 통해 방송된다.
이번 프로그램에서는 강등이라는 현실 속에서도 꿋꿋하게 시즌을 준비하며 승격을 위해 나아가는 이영진 감독 및 코칭스태프, 선수들의 꿈과 희망이 담긴 이야기와 전지훈련의 일상을 최대한 밀접하게 담아냈다.

특히 대구FC의 전지훈련 전 과정을 밀도있는 구성으로 소개할 예정이며 하이퍼랩스 촬영 및 4K 키퍼 캠 등 화려한 영상기법으로 선수단의 전지훈련을 담아내 시청자들에게 보는 즐거움도 선사할 예정이다.
리그 개막을 앞두고 이번 특집방송을 통해 올 시즌 대구가 추구하는 '단디 축구'의 진정한 모습과 이영진 감독이 캠프 내내 시도했던 여러가지 시도들, 유럽 팀들과의 맞대결을 통해 팀에 색깔을 입혀가는 과정까지 다양한 이야기를 접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지역구단에 대한 현실적인 접근과 관심 유도를 위한 이번 프로그램 '우리들의 축구단, 단디축구로 부활하라'는 20일 밤 11시 15분 대구MBC를 통해 1시간 동안 방송될 예정이며 대구경북지역은 공중파를 통해 그 이외의 지역에서는 대구MBC 홈페이지와 스마트폰에서 대구MBC 어플을 다운로드 받아 시청할 수 있다.
한편 대구FC는 21일 오후 2시 부천종합운동장에서 부천FC와 2015 K리그 챌린지 개막전 경기를 치르며, 29일(일) 오후 2시 대구스타디움에서 강원FC를 상대로 홈개막전을 치를 예정이다.
what@osen.co.kr
대구FC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