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택연&페이 모델...'채리어트', 22일 CJ오쇼핑 전격 론칭
OSEN 강필주 기자
발행 2015.03.20 22: 31

어반 스포츠 시티룩을 제안하는 '채리어트'가 오는 22일 최초로 공개된다.
채리어트는 오는 22일 CJ오쇼핑을 통해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브랜드는 이번 론칭 방송에서 고기능과 세련된 스타일을 갖춘 제품을 선보인다. 특히 최근 트렌드로 떠오른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어반 스포츠 시티룩을 제안해 상품의 가치를 극대화하고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킬 예정이다.
이 날 방송에서는 남녀 '네오쿠션수트(저지 트랙수트)' 세트와 '놈코어수트(우븐 트랙수트)' 세트 총 4종이 판매된다. 다양한 컬러가 구비된 '네오쿠션수트(저지 트랙수트)'는 네오프리 원단을 사용해 강력한 내구성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뿐만 아니라 사선 절개 라인과 자연스럽게 핏되는 스타일로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일상 생활에서도 활용 가능한 멀티 웨어 룩으로 손색이 없다.

또 뛰어난 신축성을 자랑하는 '놈코어수트(우븐 트랙수트)'는 2way stretch로 우수한 착용감까지 갖춘 제품이다. 특히 클래식한 블랙 컬러와 화이트 컬러의 믹스매치로 캐주얼한 룩을 연출할 수 있으며 여성의 경우 라인을 잡아주는 허리 절개 스티치로 슬림한 라인을 드러낼 수 있다.
채리어트 관계자는 "채리어트의 2015 S/S 신상품을 선보이게 돼 매우 기쁘다"며 "이번 방송에서는 채리어트의 스타일리시한 어반 스포츠 시티룩을 만나볼 수 있어 트렌드를 앞서가는 이들에게 폭발적인 반응이 예상된다"라고 전했다.
한편 채리어트는 옥택연과 페이를 모델로 발탁해 어반 스포츠 시티룩을 효과적으로 제안하고 있다. 또 '볼드 모더니즘(Bold-modernism)'을 콘셉트로 'Comfortable, Confident, Cool, Modern, Dynamic'을 앞세워 트렌디하면서도 시크한 어반 스포츠 시티룩을 제안하는 브랜드다.
letmeout@osen.co.kr
채리어트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