獨축구대표팀 가방 '리모와', '살사 디럭스 빅토리 레드' 출시
OSEN 강필주 기자
발행 2015.03.21 02: 03

독일 축구 국가대표팀의 공식스폰서인 독일명품 여행가방 리모와(RIMOWA)에서 독일의 2014 월드컵 우승을 기념해 스페셜 리미티드 에디션인 빅토리 레드(Victory Red)를 출시한다.
살사 디럭스 빅토리 레드(Salsa Deluxe Victory Red)는 승리를 염원하는 라이트 레드(Light Red) 컬러와 월드컵 4회 우승을 상징하는 4개의 별이 있는 독일 국가대표팀 엠블럼이 특징이다.
내부에는 자유로운 높이 조절로 짐을 정리된 상태로 유지시켜주는 flex-divider system(플렉스-디바이더 시스템)을 적용하였으며, 360도 회전이 가능한 4개의 빅사이즈 바퀴를 장착해 어디서든 간편한 이동을 할 수 있는 Multiwheel® System (멀티휠 시스템) 등 RIMOWA의  117년 전통의 기술이 집약된 제품이다.

이번 에디션은 기내 반입이 가능한 사이즈 및 61리터, 98리터의 수하물 사이즈 등 3가지 사이즈로 구성되었다. 특히 기내사이즈인 캐빈 멀티휠(Cabin Multiwheel)은 가방의 전면에 블랙컬러 포켓을 장착한 살사 디럭스 하이브리드(Salsa Deluxe Hybrid) 라인으로 출시돼 실용적인 면을 중시하는 소비자층에게 어필할 것으로 예상된다.
국내에는 30세트 한정판으로 출시되는 살사 디럭스 빅토리 레드는 리모와의 청담스토어, 명동 스토어, 신사스토어, 에비뉴엘 월드타워, 신세계 백화점 본점, 갤러리아 명품관 WEST,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AK플라자 분당점, 롯데백화점 부산본점, 대구백화점 프라자 점 등 RIMOWA 단독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letmeout@osen.co.kr
리모와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