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스피디아, 동남아 에어텔 '얼리버드 세일' 돌입..30만원부터
OSEN 정자랑 기자
발행 2015.03.23 11: 09

동남아 인기도시 에어텔이 얼리버드 세일에 돌입한다.
온라인 여행사 익스피디아는 방콕, 세부, 보라카이 등 동남아 에어텔 상품을 30만 원대에 할인하는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예약기간은 오는 29일까지며, 사용기간은 4월 1일부터 내년 2월 15일까지다. 태국 최대의 축제인 쏭크란 축제가 4월 13일부터 15일까지 진행돼 이 시기에 태국 지역을 방문하고자 하는 여행객에게 특히 유용하다.

이번 프로모션은 2박 3일 기준 최저 30만 원대부터 마련됐으며, 합리적인 가격의 호스텔부터 5성급 특급 호텔까지 취향과 예산에 맞게 선택할 수 있는 74개의 호텔로 구성됐다.방콕 지역에는 W 방콕, 아난타라 방콕 사톤 등 총 12개 호텔이, 세부 지역에는 뫼벤픽 호텔 막탄 아일랜드 세부, 알리시아 아파텔 등 총 16개 호텔이, 보라카이 지역에는 파티오 퍼시픽 보라카이, 링가나이 보라카이 호텔 리조트 등 총 15개 호텔이 제공되는 등 다양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이번 동남아 에어텔 얼리버드 프로모션은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 모바일 웹을 통해 구입 가능하며 상품에 대한 자세한 소개는 익스피디아 홈페이지(http://www.expedia.co.kr/asiaairtel-super-sale)에서 확인할 수 있다. 특히 모바일 앱을 통해 예약할 경우 앱에서만 제공되는 특가 상품을 구매할 수 있어 보다 저렴하게 이용 가능하다.
luckylucy@osen.co.kr
익스피디아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