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포 유어 스킨 패키지 출시
OSEN 강필주 기자
발행 2015.03.24 10: 52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의 더 JW 스파는 봄의 불청객 황사와 미세먼지에 부쩍 예민해진 피부를 보호하고 관리할 수 있도록 포 유어 스킨 패키지를 선보인다.
오는 4월 1일부터 6월 30일까지 이용 가능한 이번 패키지는 총 2가지 옵션으로 제공되어 이용객들은 피부 타입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포 유어 스킨 패키지는 피부 재생과 수분 공급에 효과적이며 모든 피부 타입에 적합한 리뉴 래디언스 페이셜(90분) 또는 모공 속 깊은 곳에 미세먼지로 인해 트러블이 발생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한 딥 클렌징 페이셜(90분) 중 선택할 수 있다. 제품은 모두 영국 왕실로부터 사랑받는 브랜드로 유명한 아로마테라피 어소시에이트를 사용한다.

이 밖에도 풋 마사지 및 간단한 다과와 차가 제공되는 휴식시간(30분)으로 구성되며, 패키지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6만 2000원 상당의 로즈 스킨 토닉 또는 리파이닝 스킨 토닉(200ml)을 증정한다. 가격은 24만 9000원(세금 및 봉사료 포함)이다.
더 JW스파 담당자는 "잦은 황사와 미세먼지에 지친 건조하고 생기 없는 피부에 활력과 매끄러움을 선사하고자 이번 패키지를 준비했다"며 "도심 속 쉼터같은 편안하고 안락한 공간에서 숙련된 테라피스트의 섬세한 터치를 통해 통해 환절기 피부 건강을 되찾길 바란다"고 전했다.
letmeout@osen.co.kr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