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비행 어드벤처 ‘스텔라 사가’, 사전등록 시작
OSEN 이우찬 기자
발행 2015.03.24 14: 38

모바일 비행 어드벤처 ‘스텔라 사가’의 사전등록이 시작됐다.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는 모바일 비행 어드벤처 게임 ‘스텔라 사가’의 사전등록 페이지를 공개하고 사전예약 이벤트를 시작했다고 24일 밝혔다.
'스텔라 사가'는 우주를 배경으로 한 SF세계관을 통해 비행전투를 즐길 수 있는 비행 어드벤처 게임이다. 화려한 그래픽, 쉬운 조작법, 다양한 성장요소, 풍부한 전투 콘텐츠 등이 특징이다.

특히 이 게임은 지난해 '뇌정전기(雷霆战机)'라는 명칭으로 중국과 대만에서 서비스를 시작한 후 누적 다운로드 1억 5000만 건을 돌파하고 중국 애플 앱스토어 무료 다운로드 및 매출 순위에서 한 달간 1위를 차지하는 등 이미 게임성과 흥행성을 모두 검증 받은 작품이라는 점에서 출시 전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다.
박영재 넷마블 본부장은 "‘스텔라 사가’는 스릴 넘치는 비행전투의 재미뿐 아니라 부가적인 다양한 시스템을 접목해 성장과 수집의 즐거움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잘 만든 게임"이라며 "검증된 게임성에 넷마블만의 서비스 역량을 더해 대중적으로 사랑 받는 게임이 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넷마블은 출시 전까지 사전 예약에 참여한 모든 이용자에게 2만 원 상당의 게임 내 재화를 지급한다.
또 '스텔라 사가'에 바라는 점을 사전등록 페이지 내에 댓글로 남기면 회차 별로 추첨을 통해 '세븐나이츠', '모두의마블', '몬스터길들이기' 등 넷마블 인기 모바일 게임의 재화 및 문화상품권을 증정한다.
이 외 공식카페(http://cafe.naver.com/stellarsaga)를 통해 출석체크 이벤트, 퀴즈 이벤트 등도 함께 진행한다.
rainshine@osen.co.kr
넷마블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