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닷컴이 ‘KBO x 피아톤 콜라보 헤드폰’을 단독 판매한다.
온라인종합쇼핑몰 롯데닷컴이 26일부터 종합쇼핑몰 중에서는 단독으로 ‘KBO x 피아톤(PHIATON) 콜라보 헤드폰’을 판매한다고 25일 밝혔다.
프리미엄 헤드폰 브랜드 피아톤이 한국야구위원회(KBO)의 공식 인증을 받아 제작한 ‘KBO x피아톤 콜라보 헤드폰’은 올 시즌부터 총 10개가 된 프로야구 구단(삼성, LG, 두산, 롯데, 기아, SK, 넥센, NC, 한화, KT) 각각의 유니폼을 연상시키는 디자인으로 총 10종이 제작됐다.

각 구단의 색깔과 로고가 드러나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활동적인 느낌이 강조된 디자인으로 구단 유니폼이나 스포티룩에 잘 어울린다.
‘KBO x 피아톤(PHIATON) 콜라보 헤드폰’은 헤드폰 본연의 기능에도 충실하다. 피아톤의 기술로 음질의 밸런스와 풍부한 저음을 구현했다. 마이크 기능이 있어 휴대폰 통화 또한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넓고 사이즈 조절이 가능한 밴드 디자인으로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줄 꼬임을 방지하는 플랫 케이블로 활동성을 더했다. 가격은 3만 2000원이다.
롯데닷컴은 오는 4월 26일까지 ‘KBO x 피아톤(PHIATON) 콜라보 헤드폰’을 구매한 후 상품평에 착용 사진을 올려주는 소비자를 추첨해 ‘구단유니폼(5명)’과 ‘KBO x 피아톤(PHIATON) 콜라보 헤드폰(5명)’을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5월 6일. 사이즈 및 구단은 선택 가능하다.
rainshine@osen.co.kr
롯데닷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