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스쿼드가 ‘BSN 방송리그’ 결승전을 개최한다.
네오위즈게임즈는 엔에스스튜디오가 개발한 신작 FPS(1인칭 슈팅)게임 ‘블랙스쿼드’에서 오는 28일 ‘BSN 방송리그’ 결승전을 개최할 예정이라고 25일 밝혔다.
‘BSN 방송리그’는 네오위즈게임즈가 주최하고 방송사 곰exP가 주간하는 ‘블랙스쿼드’ 최초의 e스포츠 방송 대회. 결승전은 오는 28일 오후 6시에 삼성동 곰exP 스튜디오에서 벌어진다.

결승전에서는 강력한 우승후보 ‘MarveL’을 꺾고 올라온 ‘Lunatic_hai’와 예선부터 탄탄한 실력을 보여준 ‘LETSBE’가 대결을 펼친다.
‘BSN 방송리그’ 초대 우승팀에 이용자의 참여도로 결정된 전체 상금 3832만 원 중 65%인 2490만 원이 주어진다. 준우승팀에 20%인 766만 원이 지급된다.
현장 관람객을 위한 파격적인 이벤트도 진행된다.
먼저 관람을 위해 결승전 현장을 찾은 모든 이용자에게는 스포츠 브랜드 카파(Kappa)의 티셔츠와 게임머니 쿠폰이 증정된다.
또한 카파(Kappa)존에서 사진촬영 후 해시태그를 등록한 관람객 전원에게는 인기 총기(DESERTEAGLE 50AE PATRIOT 30일 사용권)와 게임머니 5만 골드가 제공된다. 추후 추첨을 통해 ‘KAPPA X_KOMBAT’ 세트도 지급한다.
현장에서 우승팀을 맞힌 이용자에게는 게임머니 10만 골드가, 못 맞힌 이용자에게도 3만 골드가 제공된다. 포토존에서 사진 촬영 후 SNS에 올리면 게임머니 3만 골드가 추가 지급된다.
마지막으로 경기장 입장 시 지급받은 행운권에 당첨된 관람객에게는 인기 총기(SCAR-H FITNESS) 영구권과 ‘KAPPA X_KOMBAT’ 세트가 증정될 예정이다.
rainshine@osen.co.kr
네오위즈게임즈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