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파 온라인3’, 최신 선수정보 반영한 ‘로스터 업데이트’
OSEN 이우찬 기자
발행 2015.03.25 11: 47

‘피파 온라인3’이 최신 선수정보를 반영한 ‘로스터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넥슨은 ‘피파 온라인3’에서 26일 14~15시즌 최신 이적시장 정보를 반영하는 ‘로스터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상반기 로스터 업데이트부터 크게 바뀌는 점은 은퇴선수가 잔존하는 것. 은퇴를 했거나 앞둔 선수의 경우도 로스터에 유지돼 계속 플레이 할 수 있다. ‘선수팩’이나 ‘트레이드’를 통한 신규영입은 불가능하지만 게임 내 ‘이적시장’에서 만날 수 있다.

또, 14~15시즌 겨울 이적시장 결과에 따라 구단별 스쿼드 정보를 갱신하고, 최근 리그 성적이 반영된 선수 능력치를 제공한다.
신규등록 선수 3100여 명을 추가하고 10시즌 특정리그 우승팀 스쿼드를 구성 시 추가혜택을 부여하는 ‘우승팀 팀컬러’도 새롭게 선보인다.
피파 온라인3에서는 4월 30일까지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플레이 중 무작위로 획득하는 ‘선수조각’을 일정 수 모아 ‘WORLD LEGEND’ 등 고급선수를 영입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규∙복귀유저 전원에게 ‘WORLD BEST 0강 선수팩’, ‘2002 한국 전설 0강 선수팩’ 등 특별한 보상을 증정한다.
이정헌 넥슨 본부장은 “은퇴선수 관리방식에 대한 개편 등 유저분들의 불편을 최소화하는 방향으로 업데이트가 진행되는 만큼 관심을 갖고 지켜봐 주시면 감사하겠다”고 말했다.
rainshine@osen.co.kr
넥슨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