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마커, '테바X울리치 콜라보레이션 패키지' 한정 출시
OSEN 강필주 기자
발행 2015.03.27 01: 15

아메리칸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울리치와 샌들&삭스 조합의 특별한 콜라보레이션 진행
오는 28일부터 명동 HOT:T 및 강남 폴더 매장에서만 200족 한정수량으로 만나볼 수 있어
올 S/S 시즌 국내에서도 샌들&삭스 트렌드 열풍을 일으킬 것으로 예상

슈즈 멀티 스토어 슈마커(Shoemarker)의 독점 브랜드 '테바(TEVA)'와 아메리칸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울리치(WOOLRICH)'가 만나 샌들&삭스 조합의 특별한 콜라보레이션 패키지를 오는 28일 한정 출시한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의 테마는 스포츠 샌들의 대표 브랜드인 테바의 오리지널 유니버셜 샌들 라인으로, 샌들의 대표적인 포인트인 올멕 스트랩 패턴과 컬러에서 영감을 받아 아웃도어 삭스를 디자인했다. 올멕(Olmec)은 고대 메소 아메리카의 고대 문명을 일컫는 말로 울리치는 그 대표적인 패턴과 컬러를 현대적으로 스타일리쉬하게 표현했다.
본 패키지는 테바 샌들과 울리치 삭스로 구성되어 있으며, 크게 2가지 스타일로 연출이 가능하다. 남성 제품으로는 그레이 샌들+패턴 삭스, 올멕 블루 샌들+퍼플 삭스 2종류이며, 여성 제품은 피그(FIG) 샌들+패턴 삭스, 올멕 퍼플 샌들+그레이 삭스로 구성되었다. (가격 10만 9000원 / 삭스 포함) 테바X울리치 콜라보레이션 제품은 28일부터 명동 HOT:T 매장 및 강남 폴더 매장에서 단 200족만 한정 판매될 예정으로, 테바 샌들을 사랑하는 매니아 라면 꼭 구입해야 할 머스트해브아이템일 정도로 희소 가치가 높다.
테바는 1984년 그랜드캐년 강 가이드의 경험과 모험을 바탕으로 만들어진 아웃도어 브랜드로 세계 최초로 '스포츠 샌들'이라는 카테고리를 개척하며 혁명을 일으켰다. 전 세계 스포츠 샌들 매출 1위를 기록하고 있는 '테바'는 아웃도어를 즐기는 이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국내에서는 슈마커가 독점으로 판매 하고 있다.
슈마커 광고홍보팀 윤희중 과장은 "작년과 마찬가지로 올해 여름에도 테바가 스포티즘 샌들 시장을 주도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테바가 미국에서 샌들&삭스 트렌드를 이끈 만큼, 올 S/S 시즌에도 국내에 열풍을 일으킬 것으로 예상되며, 이번 테바X울리치의 독특한 콜라보레이션으로 앞서가는 트렌디 리더의 스타일리쉬한 스타일을 완성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letmeout@osen.co.kr
슈마커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