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나 헬멧걸이 누구야? 밀러, ‘밀러 뉴 캔’ 바이럴 영상 이벤트
OSEN 강희수 기자
발행 2015.03.27 09: 33

네 차례의 ‘콜드 필터링’ 공법으로 생맥주와 같은 신선함을 지켜 낸 ‘밀러 제뉴인 드래프트(Miller Genuine Draft, 이하 밀러)’가 새로운 패키지로 옷 갈아입은 ‘밀러 뉴 캔’을 출시하며, 이를 기념해 ‘달에서 온 루나 헬멧걸(Lunar Helmet Girl)’이 등장하는 바이럴 영상을 공개한다.
‘루나 헬멧걸’은 밀러 뉴 캔을 소비자에게 보다 감각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설정한 아이콘으로, 밀러의 콘템포러리 디자인 모티프를 딴 의상에 황금색 헬멧을 착용한 매력적인 여성이다.
영상 속에 등장하는 루나 헬멧걸은 달에서부터 지구로 착륙해 탐색을 하던 중 한 클럽 안에 도착하게 된다. 그리고는 그녀의 신비로운 매력에 사로잡힌 클럽 남성들의 시선을 뒤로 하고 마음에 드는 한 명의 남성에게 자신만만하게 다가가 머리 위로 드론을 띄워 그의 손에 밀러 뉴 캔을 떨어뜨린다. 이 짧은 영상은 마치 영화 ‘씬 시티(Sin City)’처럼 흑백 처리 된 배경에 밀러의 상징인 골드 컬러만 선명하게 처리하는 기법으로 제작 됐다.

루나 헬멧걸으로 궁금증을 일으킨 밀러는 페이스북 이벤트 참가를 유도하고 있다. 루나 헬멧걸 영상이 공개된 3월 27일부터 5월 19일까지 밀러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millerkorea)에서 ‘루나 헬멧걸 영상’ 공유하기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감상 후 친구의 SNS에 영상을 공유하면, 2주마다 236명의 당첨자를 추첨해 밀러가 새롭게 소개한 캔맥주 모양의 스피커, 현대적인 디자인 모티프가 반영된 이어폰, OTG USE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2주마다 발표되는 당첨자들 중 1회 차 당첨자들에게는 4월 중순에 열릴 예정인 현장 이벤트 초청장이 주어진다. 행사에는 루나 헬멧걸이 보여주는 론칭 퍼포먼스 및 실력 있는 디제이들의 공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펼쳐질 예정이다. 밀러 측은 ‘밀러 뉴캔’과 ‘루나 헬멧걸’을 통해 보다 새롭고 현대적으로 재해석된 밀러의 가치를 소비자들과 공유하겠다는 계획이다.
밀러는 사브밀러의 대표 맥주 브랜드로 네 차례의 독창적인 콜드 필터링 공법을 통해 생맥주의 부드러움을 최대한 살린 제품이다. 글로벌 디제잉 경합대회인 ‘사운드 클래시’를 비롯, 매년 독특한 테마로 진행되는 핼러윈 파티 ‘샤인 인 더 다크’, 글로벌 파티 캠페인 ‘턴 업 더 나잇’ 등 젊은 감성을 반영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해 오고 있다.
100c@osen.co.kr
사브밀러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